광고
광고
광고

대구도시개발공사, 윤리경영·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CEO주관 청렴·안전 소통 간담회 개최

감자 | 입력 : 2025/02/26 [05:11]

▲ 대구도시개발공사, 윤리경영·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CEO주관 청렴·안전 소통 간담회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대구도시개발공사는 25일 대구대공원조성공사 현장에서 윤리경영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CEO주관 청렴·안전 소통 간담회’를 개최하며, 건설현장 관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는 정명섭 사장을 비롯해 시공사, 감리단 관계자 등 20명이 참석했으며, 건설 현장의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청렴한 업무 수행을 다짐했다.

간담회에서는 △암발파 대비 취약부위 사전 대책 수립 및 민원 대응, △해빙기 건설기계 전도사고 예방, △부패행위 방지 및 윤리경영 실천 등에 대해 논의가 이루어졌다.

특히, 정명섭 사장은 최근 발생한 고속도로 구조물 붕괴 사고 사례를 언급하면서, 이와 같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지속적인 안전점검과 근로자의 안전확보 등 철저한 안전관리를 현장 관계자들에게 당부했으며, “투명하고 청렴한 경영을 바탕으로 시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어야 한다. 발주처, 시공사, 감리단이 긴밀히 협력해 안전한 공사 환경을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대구도시개발공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윤리경영과 안전문화 정착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