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 다산2동위원회, 2월 월례회의 및 산불 예방 캠페인 진행

감자 | 입력 : 2025/02/26 [04:33]

▲ 바르게살기운동 다산2동위원회, 2월 월례회의 및 산불 예방 캠페인 진행


[우리집신문=감자]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다산2동위원회는 지난 24일 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2월 월례회의를 개최한 후, 황금산 및 주민센터 주변에서 산불 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월례회의에는 강호갑 다산2동장을 비롯해 다산2동위원회 위원 20여 명 등이 참석했으며, 2025년 연간 계획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 이후 위원 10여 명은 황금산을 방문해 주요 등산로 주변 수목에 산불 예방 리본을 직접 설치했으며, 나머지 위원들은 주민센터 인근에서 시민들에게 ‘산불 조심’ 문구가 적힌 물티슈를 배부하며 산불 예방의 중요성을 적극 홍보했다.

권순확 다산2동위원장은 “봄철을 맞아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산불 위험이 커지고 있다. 작은 실천이 큰 피해를 막을 수 있는 만큼, 시민들께서도 산불 예방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며 “다산2동위원회는 앞으로도 시민 안전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강호갑 다산2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산불예방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남양주시와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와 협력해 봄철 산불 예방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