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 화도읍 시민시장 자문위원회, 지역 현안 논의 및 발전 방안 공유

감자 | 입력 : 2025/02/26 [05:29]

▲ 남양주시 화도읍 시민시장 자문위원회, 지역 현안 논의 및 발전 방안 공유


[우리집신문=감자] 남양주시 화도읍 시민시장 자문위원회는 지난 25일,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제3회 화도읍 시민시장 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김용완 위원장 및 자문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건의 사항 검토 결과 공유 △지역 현안 브리핑 △간담회 등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위원회는 △월산6지구 근린공원 내 맨발 걷기길 준공 △묵현리 606번지 스키장 마을 도로 보수 완료 △가곡초 통학로 공사 올해 하반기 착공 예정 등 지난 위원회 건의 사항에 대한 추진 성과를 회원들과 공유했으며, 이 밖에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논의했다.

주광덕 시장은 “화도읍 발전을 위해 자발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해주고 있는 자문위원회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화도읍 시민시장 자문위원회는 지역 주민 간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주민들이 자율적으로 구성한 단체로, 분기별로 토론회를 마련하고 시민들의 의견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정책 제안 등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