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어르신에게 이미용 봉사 펼쳐

감자 | 입력 : 2025/02/26 [04:37]

▲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어르신에게 이미용 봉사 펼쳐


[우리집신문=감자]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 김강호 총무, 김대용 회원은 2월 25일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남성 어르신 13명 대상으로 이미용 봉사 활동에 나섰다.

“퇴직하고 수입이 없어 미용실 가는게 부담됐는데, 이렇게 다듬어 주니 너무 좋아요.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미용 서비스가 있다면 또 신청하고 싶어요”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 소속 김대용 회원(스타일맨 옥정점)의 이미용 봉사를 받은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윤〇철 어르신의 말씀이다.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 오수영 회장은 "어르신들이 미용을 받으시고 즐거워하는 모습에 기쁜 마음이다. 앞으로도 양주시 어르신들의 신체적, 정서적 안녕을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주민정 관장은 “지역사회 내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후원·봉사를 지원해주시는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은 양주시 지역 내 어르신들이 경제적·심리적으로 안정적인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과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는 양주시 지역 내 노인복지 발전을 위해 2021년 업무협약을 맺고 지속적으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