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고성군, 거류면 여성단체협의회, 2025년 정기총회 개최

감자 | 입력 : 2025/02/26 [05:23]

▲ 거류면 여성단체협의회, 2025년 정기총회


[우리집신문=감자] 거류면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량경)는 2월 25일 거류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10개 단체 25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서는 2024년 결산보고 및 2024년 세입·세출 결산 안에 대한 심의 후 2024년 주요활동 성과 보고와 함께 2025년 활동방향에 대해 논의했으며, 거류면 여성단체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주고 받았다.

거류면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지난해에 거류면 옥수수 축제, 당동만 달빛축제, 거류산 등반축제 먹거리장터를 운영하여 지역행사에 활력을 불어넣었고, 거류면 김장나눔 행사에도 참여하여 지역민을 위해 봉사했다.

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기탁, 경로당 이용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떡 나눔 행사 등 지역 내 나눔의 선순환 문화 확산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량경 회장은 “여성단체 활성화를 위해 적극 참여하고 활동해주신 회원님들 덕분에 지난 한 해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라며, “올해도 거류면의 발전과 우리 거류면여성단체협의회의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유정옥 거류면장은 “지역의 크고 작은 일에 항상 앞장서 봉사하며 지역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시는 여성단체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올해도 거류면여성단체협의회의 활발한 활동 부탁드리며, 여성이 행복한 거류면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