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조병옥 음성군수, 주요 현안사업 건의 위해 충북도 방문

상권활성화 사업 및 지방도 등 지원 건의
감자 | 입력 : 2025/02/26 [07:22]

▲ 26일 오후 충북도를 방문한 조병옥 음성군수가 이방무 기획조정실장을 만나 현안사업을 건의하고 있다.


[우리집신문=감자] 조병옥 음성군수는 26일 주요현안사업의 정부예산확보를 위해 충북도를 방문했다.

조 군수는 이날 충북도 이방무 기획조정실장을 비롯한 경제통상국장, 문화체육관광국장, 환경산림국장, 균형건설국장, 예산담당관 등을 만나 음성군의 주요 현안 해결을 위한 사업에 대해 건의하고 필요한 예산을 요청했다.

이번 방문은 음성군의 숙원사업 해결을 위한 선제적 대응차원에서 마련됐으며,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을 실현하기 위한 충북도의 적극적인 재정지원을 당부하기 위해 이뤄졌다.

주요 건의 내용으로는 음성군 사회기반시설의 개선을 위한 지방도 확포장 착공 및 국지도 시설개량 사업, 지역시장 경쟁력 제고를 위한 삼성면 원도심 상권활성화 사업, 전통시장 주차개선 사업에 대한 행·재정적 지원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음성문화예술회관 무대안전 기능보강 △친환경 목조전망대 조성 △실내테니스장 조성 등 지역 주민의 문화·체육 복지 실현을 위한 사업들을 건의했다.

조병옥 군수는 “이번에 충북도에 건의한 사업들은 음성군의 지속적인 변화와 발전을 위해서 필요한 사업들”이라며 “앞으로도 충북도와 원활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지역의 주요 현안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발로 뛰는 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