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평택팽성노인복지관, 고담과 함꼐하는 외식지원사업 실시

감자 | 입력 : 2025/02/26 [08:45]

▲ 평택팽성노인복지관, 고담과 함꼐하는 외식지원사업 실시


[우리집신문=감자] 평택팽성노인복지관은 2월 26일 취약 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고담과 함께 외식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외식지원사업은 고담에서 지역사회 어르신들께 식사 대접을 위해 후원에 동참해주어 진행했다.

고담에서의 처음 진행된 외식지원사업은 어르신들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졌으며, 함께 참석한 어르신들 간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고담에서는 어르신들의 입맛에 맞는지, 부족한 반찬이나 필요한 부분이 없는지 세세하게 신경 쓰고 챙겨주며 어르신들을 향한 따뜻한 손길을 베풀었다. 앞으로 월 1회 정기적인 무료 식사 제공과 함께 복지관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고담 대표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식사를 제공할 수 있음에 뿌듯하다.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힘이 난다.”며 말을 전했다.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이원형 관장은 “취약 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하고 정성스러운 한끼를 준비해주셔서 감사하다. 평택팽성노인복지관도 지역 사회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평택팽성노인복지관은 저소득 및 취약계층 어르신 발굴과 지역 사회 후원 물품 연계를 통해 사례관리사업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으며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