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김덕희 군포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참여

감자 | 입력 : 2025/02/26 [08:50]

▲ 김덕희 군포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참여


[우리집신문=감자] 군포시청소년재단은 인구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진행되는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저출생·고령화로 인한 인구구조 변화와 인구문제 해결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으로 추진한 프로젝트다. 김덕희 대표이사는 캠페인에 참여하며 인구문제 해결책을 함께 고민 해야함을 강조하고, 청소년 및 지역사회 구성원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군포시청소년재단은 이번 캠페인 참여를 계기로 일·가정 양립 추진 사업 확대, 양성평등 조직문화 조성, 가족 친화적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정책 및 사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청소년들이 인구문제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갖고 주도적으로 해결 방안을 모색할 수 있도록 관련 프로그램을 강화할 방침이다.

김덕희 대표이사는 “인구문제는 사회 전반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이슈로,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관심을 갖고 해결책을 고민해야 한다”라며, “군포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들의 미래를 더욱 밝게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은 주요 기관 및 단체장들이 릴레이 형식으로 참여하여 인구문제 해결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군포시청소년재단 김덕희 대표이사는 다음 참여자로 광명시청소년재단, 의왕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