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상국립대학교 평생교육원 참진주여성대학 총동창회 11·12대 회장 이·취임식

박규리 신임 회장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큰 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감자 | 입력 : 2025/02/27 [01:47]

▲ 경상국립대학교 평생교육원 참진주여성대학은 2월 25일 칠암캠퍼스 산학협력관에서 제11대 이회옥 총동창회장의 이임식과 제12대 박규리 총동창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우리집신문=감자] 경상국립대학교(GNU) 평생교육원 참진주여성대학은 2월 25일 칠암캠퍼스 산학협력관에서 조규일 진주시장과 김철호 평생교육원장 등 내빈과 참진주여성대학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1대 이회옥 총동창회장의 이임식과 제12대 박규리 총동창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경상국립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여성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으로 2009년 진주시와 위탁교육협약을 체결하여 지난해 16기까지 625명의 수료생을 배출했고 2025년에는 17기 참진주여성대학을 운영할 예정이다.

경상국립대학교 평생교육원 김철호 원장은 이임하는 이회옥 회장에게 “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어 달라.”라고 당부하고, 취임하는 12대 박규리 총동창회장에게는 축하의 말씀과 함께 “지역사회 여러 분야에서 여성지도자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사회봉사 활동 등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큰 울타리가 되어 달라.”라고 부탁했다.

신임 박규리 총동창회장은 “참진주여성대학 동문들과 여성으로서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큰 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대학의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 100만 원을 경상국립대학교에 전달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