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청평면 지사협, 2025년 첫 정기회의 개최
감자 | 입력 : 2025/02/27 [01:54]
▲ 가평 청평면 지사협, 2025년 첫 정기회의 개최 | [우리집신문=감자] 가평군 청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5일 행정복지센터에서 2025년 첫 정기회의를 열고 지난해 운영 결과보고와 올해 운영계획을 심의·의결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4년 추진했던 특화사업을 평가한 뒤, 올해도 기존 사업을 지속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협의체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 및 벤치마킹 등 지역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기로 했다. 아울러 2025년 신규 사업으로 △초등학생 아동들의 소원 사연을 접수해 선정된 가정에 물품을 지원하는 ‘소원을 말해봐’ △경로당 어르신들과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며 추억을 나누는 ‘응답하라! 추억의 크리스마스’ 등을 추진하기로 확정했다.
양옥연 지사협 민간위원장은 “지난해 다양한 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보살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기존 사업을 발전시키고 신규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청평면 복지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조두영 청평면장은 “항상 지역 주민을 위해 헌신하는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청평면 지사협이 가평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선도하는 모범 협의체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우리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aaaaaa
- asdasd23123
- naver.com
- 인스정보미디어
- 인터넷신문 구축, 인터넷뉴스 솔루션, 보도자료 제공
- www.inswave.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