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매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반찬 나눔' 진행
봄을 부르는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감자 | 입력 : 2025/02/27 [01:50]
▲ 수원시 팔달구 매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반찬 나눔' 진행 | [우리집신문=감자] 수원시 팔달구 매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관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 20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반찬 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는 총 7개 업소(우리낙지한마당, 돈통마늘보쌈 수원역점, 황토돼지, 큰집추어탕, 카페88, 풍천민물장어, 뷔크)가 참여하며,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에 진행된다. 이번에는 두부샐러드, 마늘종무침, 무생채, 메추리알조림 등이 반찬으로 준비됐다. 팔달노인복지관 생활지원사가 준비된 반찬을 직접 가정에 전달하여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할 예정이다.
반찬 나눔에 참여한 유미숙, 큰집추어탕 대표는 “추운 겨울이었지만, 반찬 나눔 행사에 참여하면서 마음만은 따뜻한 겨울을 지냈다. 이웃에게 손을 내미는 것은 언제나 뜻깊은 활동이다.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민희 매산동장은 “매달 음식을 준비해 주시는 매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주민분들의 온정 넘치는 이웃사랑 덕에, 매산동에 일찍이 봄이 찾아온 것만 같다. 이에 힘입어, 더 따뜻한 매산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우리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aaaaaa
- asdasd23123
- naver.com
- 인스정보미디어
- 인터넷신문 구축, 인터넷뉴스 솔루션, 보도자료 제공
- www.inswave.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