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인천 서구, 청년정책위원회 정기 회의 개최

감자 | 입력 : 2025/02/27 [02:13]

▲ 인천 서구, 청년정책위원회 정기 회의


[우리집신문=감자] 인천 서구는 지난 25일 새해 청년정책 시행계획을 공유하고 지난해 추진 실적을 평가하는 2025년 제1차 청년정책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청년센터 1939에서 열린 이날 회의에는 청년 관련 전문가, 지역 청년위원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제2차 청년정책 기본계획 수립 ▲청년의 도전과 일상을 응원하는 청년 공간 운영 ▲사회참여, 일자리, 문화 등 다방면의 청년 지원사업 추진 등의 사항을 2025년 중점 추진 청년 정책 과제로 선정했다.

이번 회의에서 위원들은 청년의 사회적 고립 해소를 위한 지원 사업, 청년 성장 프로젝트, 청년 기업 인증제도, 가좌시장 청년몰 운영 등 다양한 청년정책 사업에 관하여 의견을 제시하며 열띤 회의를 펼쳤다.

인천 서구는 위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2025년 청년정책에 반영할 예정이다.

위원회 공동위원장인 김경수 청년은 “다양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서구의 청년을 위해 노력하는 성공적인 2025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청년정책일자리과 관계자는 “청년들이 성장할 수 있는 도시가 되려면, 청년들이 직접 정책 제안에 참여하며 청년 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라며 “청년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