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양주시 옥정2동, e편한세상 메트로포레경로당 노인 교통안전 봉사대 발대식 개최

감자 | 입력 : 2025/02/27 [01:30]

▲ 양주시 옥정2동, e편한세상 메트로포레경로당 노인 교통안전 봉사대 발대식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양주시 옥정2동이 지난 26일 e편한세상 메트로포레경로당에서 노인 교통안전 봉사대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대식에는 이윤규 동장, 이회관 노인분회장, 홍봉희 메트로포레경로당 회장, 경로당 회원 및 통장, 관리사무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메트로포레경로당 교통안전 봉사대는 경로당 회원 10명이 2인 1조로 구성되어, 입주민 학생들의 안전한 등굣길을 위해 평일 오전 8시부터 9시까지 활동하게 된다.

홍봉희 메트로포레경로당 회장은 “입주자대표회(회장 최승하)와 협의하여 아파트의 어른으로서 경로당 회원들이 입주민 학생들의 안전을 보살피고 교통사고 예방에 힘쓰고자 봉사대를 발족했다”고 밝혔다.

이윤규 동장은 “이번 교통안전 봉사대 발대식을 통해 경로당과 입주민이 서로 상생하고, 봉사대원들이 교통안전 봉사활동을 통해 보람과 자긍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e편한세상 옥정메트로포레는 2,038세대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로, 경로당 회원은 총 43명이 가입되어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