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충남도의회 지민규 의원, 아동복지 발전 공로로 감사패 수상

- 아동권리 보호와 복지 향상에 앞장서며 지역사회 변화에 기여
감자 | 입력 : 2025/02/27 [02:01]

▲ 충남도의회 지민규 의원 감사패 수상


[우리집신문=감자] 충남도의회 지민규 의원(아산6·무소속)이 지난 26일 아동복지 발전과 아동 권리 보호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사)충남아동복지협회가 주최한 정기총회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지 의원은 탁월한 리더십과 뜨거운 열정으로 아동들의 삶에 희망을 선물하며 지역사회에 큰 변화를 일으켜 왔다. 특히 아동복지의 가치 실현을 위해 헌신적 노력과 사랑으로 아이들의 권리 보호에 앞장선 점이 높이 평가됐다.

감사패 전달식에는 충남아동복지협회의 민태오 회장을 비롯한 도내 아동자립지원 전담기관 대표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지 의원의 지속적인 관심과 정책적 지원이 아동 및 자립준비청년 복지 향상에 큰 도움이 되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지민규 의원은 이날 소감을 밝히며 “아이들이 행복한 사회가 건강한 사회”라며, “앞으로도 아동복지시설 및 가정위탁 보호를 받고 있는 아동들의 자립준비와 복지향상을 위한 정책 개발 및 제도 개선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아동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지의원은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주거, 취업, 복지 지원 강화를 약속하며, 보호 종료 아동들이 어려움 없이 독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현재 지 의원은 충남도의회 청년정책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미래세대를 위한 정책들을 점검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는 “이번 수상은 함께 실천해 온 많은 분들의 헌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변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