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한국외식업중앙회 군위군지부 정기총회에서, 대구 군부대 유치 염원

군위군, 군부대 이전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춰
감자 | 입력 : 2025/02/27 [07:27]

▲ 한국외식업중앙회 군위군지부 정기총회에서, 대구 군부대 유치 염원


[우리집신문=감자] 한국외식업중앙회 군위군지부은 지난 27일 개최된 제60회 정기총회에서 참석한 회원들과 함께 대구 군부대의 군위군 유치 선정을 염원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임원, 이사 등 회원 100여명이 참석하여 2024년 유공 회원에 대한 표창, 2024년 사업평가와 2025년 사업계획 논의와 함께 대구 군부대의 군위군 유치를 염원하는 시간으로 마련됐으며, 총회에 참석한 임원진을 비롯한 대의원들은 군위군이 군부대 이전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삼국통일 전초기지로서 군사의 위세가 당당해 『군위』라는 명칭이 생긴 만큼 군부대와 관련한 역사적 정체성이 분명한 곳이라는 것에 의견을 함께 했다.

또한 참석자들은 군위군의 대구 군부대 유치 선정과 관련한 주민 수용성, 교육환경, 생활인프라, 도심접근성, 대구시내 이전이라는 군위군만의 강점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백두현 외식업중앙회 군위군지부장은 “오늘 총회에 참석한 대의원과 미처 참석하지 못한 여러 외식업지부 회원들은 한마음 한 뜻으로 대구 군부대가 군위군에 유치될 수 있길 강력히 희망하며, 이것이 군위군과 대구 발전의 미래 백년대계의 시작이 되리라 믿는다며 앞으로도 외식업지부는 군부대 유치를 위해 힘을 보태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