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예천군, 박동창 맨발걷기국민운동본부 회장 초청 '제67회 예천군민아카데미' 개최

‘맨발로 걷는 건강한 삶’이란 주제로 건강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감자 | 입력 : 2025/02/27 [21:12]

▲ 예천군, 박동창 맨발걷기국민운동본부 회장 초청 ‘제67회 예천군민아카데미’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예천군은 3월 27일 오후 3시, 예천군 문화회관에서 제67회 예천군민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맨발 걷기 운동의 권위자인 박동창 맨발걷기국민운동본부 회장을 초빙해 ‘맨발로 걷는 건강한 삶’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동창 회장은 현 맨발걷기국민운동본부 회장으로, 저서 ‘맨발걷기의 기적’, ‘맨발걷기 동의보감’, ‘맨발걷기가 나를 살렸다’ 등 많은 책을 통해 맨발걷기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박동창 회장은 맨발 걷기의 과학적 원리와 실천 방법을 소개하고 이를 통한 면역력 강화, 혈액순환 개선, 스트레스 해소 등 건강 증진 효과를 설명할 계획이다. 또한 맨발 걷기를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방법과 올바른 걷기 자세를 제시하며, 군민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김학동 군수는 “군민들께서 맨발 걷기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 관리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예누리길과 서본공원 등 맨발 걷기에 적합한 장소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이번 강연을 통해 맨발 걷기의 즐거움을 실천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