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시흥시, 어린이집연합회 임원 간담회서 보육서비스 향상 논의

감자 | 입력 : 2025/02/27 [22:46]

▲ 시흥시, 어린이집연합회 임원 간담회서 보육서비스 향상 논의


[우리집신문=감자] 시흥시는 지난 2월 27일 시흥시정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열고, 어린이집 안심 보육과 보육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손영선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장을 비롯한 임원 10명이 참석했으며, 조해윤 시흥시 여성보육과 보육기반팀장이 진행을 맡았다.

간담회에서는 ▲2025년도 어린이집 지도점검 방향과 중점 점검사항 ▲2025년도 찾아가는 어린이집원장 역량 강화 교육 일정 및 교육 내용 ▲3월 신학기 어린이집 안전사고 예방 대응과 노로바이러스 식중독 예방 ▲아동학대 근절 및 예방 방안 등에 대해 연합회 임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며 긴밀한 소통을 이어갔다.

손영선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시와의 소통 창구를 마련해 준 여성보육과에 감사 하며, 간담회에서 논의된 내용을 토대로 더욱 안전하고 신뢰받는 보육 현장을 만들어 최상의 보육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홍성림 시흥시 여성보육과장은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와의 간담회를 통해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할 수 있었다. 소통간담회를 계기로 민관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부모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보육 환경을 조성하고, 보육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