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목포영어도서관, 2025년 상반기 영어프로그램 운영

3월 4일부터 선착순 모집
감자 | 입력 : 2025/02/28 [02:05]

▲ 2025년 상반기 영어프로그램 운영


[우리집신문=감자] 목포영어도서관은 오는 3월 18일부터 6월 21일까지 6-7세 어린이와 초등학생, 그리고 성인을 대상으로 상반기 영어독서·문화프로그램과 영어체험교실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영어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수준별 영어회화 프로그램 ‘톡 톡 잉글리시’를 비롯해, 영어책 읽기의 기초가 되어줄 ‘마이 퍼스트 파닉스’와 ‘이지-피지 단어’ 강좌, 책 읽기에 노래와 역할 놀이를 접목한 ‘노래로 읽는 영어책’와 ‘Read · Act’, 그리고 수준별 책 읽기 프로그램 등 14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성인 대상으로는 책이나 음악, TV 드라마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샬라샬라 in 목포’, ‘뮤직 앤 리릭스’ 그리고 ‘TV Show’ 등 4개 프로그램을 운영해 시민들의 교육적, 문화적 역량 강화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특히 이번 상반기에는 주중 도서관 프로그램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시민들을 위해 ‘웰컴 어보드!’와 ‘14일간의 여행영어’ 등 성인과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을 토요일에 운영해 더 많은 시민들이 도서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더불어, 도서관 2층에 마련된 영어체험교실에서는 어린이집과 유치원 아이들을 대상으로 공항, 레스토랑, 소방서 등의 체험 부스를 활용한 단체 견학프로그램을 운영해 다양하고 흥미로운 교육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영어프로그램 참여 접수는 3월 4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영어체험교실 견학 접수는 2월 26일부터 전화로 받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목포시통합도서관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목포영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