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물윗길을 걷는 신비로운, 철원 한탄강 물윗길 트레킹 코스!

지금 가보지 않으면, 또다시 7개월을 기다려야....
감자 | 입력 : 2025/02/28 [01:33]

▲ 물윗길


[우리집신문=감자]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인증된 한탄강의 주상절리를 물 위에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트레킹코스인 ‘철원 한탄강 물윗길’이 3월말로 운영 종료된다.

평소에는 접근할 수 없는 수려한 한탄강의 자연경관을 마치 강위를 걷는듯한 경험속에서 온전히 감상할 수 있는 철원 한탄강 물윗길 트레킹은 강 위에 설치된 부교를 따라 걸으며 한탄강 협곡의 기암괴석과 웅장한 수직 절벽의 장관을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다.

8.5km에 이르는 트레킹 코스는 부교 외에도 강변을 따라 탐방로가 매끄럽게 조성되어 남녀노소가 부담없이 편안한 트레킹을 즐길 수 있으며, 인공 구조물이 최소화되어 자연 속에서 걷는 느낌이 극대화되고, 계절마다 색다른 풍경과 용암이 굳어 형성된 독특한 절벽지형의 신비로운 분위기는 단순한 트레킹을 넘어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직접 느끼기에 충분하다.

운영기간은 매해 10월 개장하여 이듬해 3월말까지 운영되며, 철원의 대표 관광지인 고석정, 순담계곡, 직탕폭포, 횃불전망대, 은하수교 등이 코스내에 산재되어 더욱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트레킹코스와 잊지못할 기억의 겨울철 이색적인 걷기 여행을 찾고 있다면, 주상절리 협곡을 따라 물위를 걷는 ‘철원 한탄강 물윗길’을 지금 가보길 추천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