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강릉시민축구단, 시청 월례조회 게릴라 홍보

시승격 70주년, 2026 세계마스터즈 탁구대회 및 ITS 성공개최도 연계홍보
감자 | 입력 : 2025/04/01 [05:46]

▲ 강릉시민축구단, 시청 월례조회 게릴라 홍보


[우리집신문=감자] 하나의 도시! 하나의 팀! 우리가 강릉입니다.” 슬로건으로 축구로 하나되는 강릉을 만들기 위해 강릉시민축구단이 홍보 마케팅활동을 지속 펼쳐나가고 있다.

1일 강릉시민축구단은 강릉시청 2층 대강당에서 개최된 월례조회에 앞서 시청 직원들을 대상으로 게릴라 홍보를 했다.

월례조회에는 김홍규 강릉시장, 김상영 강릉시부시장, 국단소장, 관과소장, 본청․사업소 및 읍면동 직원 등 600여명이 참석했다.

게릴라 홍보는 강릉시민축구단 홍보영상 시청, 축구단 연혁 등 PPT 소개, K3리그 우승 다짐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강릉시민축구단에서는 강릉시 시승격 70주년 기념, 2026 강릉 세계마스터즈 탁구 선수권 대회 성공개최, 2026 강릉 ITS 성공개최도 연계하여 홍보했다.

최윤순 강릉시민축구단장은 “가슴 뜨거워지는 그 순간을 위해 훈련은 고통이 아니다. 우리의 한계를 다시쓰는 시간이다.”,“훈련은 단순한 반복이 아니다. 승리를 새기는 과정이다”라며 “새로운 시작, 끝없는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우리 강릉시민축구단 선수들에게 직원분들의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