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주)우주엔비텍 부천사업소, 지역 다문화 가정에 1천만 원 쾌척

연말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온정 나눠
감자 | 입력 : 2024/12/16 [05:12]

▲ 지난 13일 (주)우주엔비텍 부천사업소(대표이사 곽태헌)는 부천시 다문화 가정을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우리집신문=감자]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13일 (주)우주엔비텍 부천사업소에서 다문화 가정을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주)우주엔비텍은 부천시자원순환센터를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생활폐기물을 처리해 시의 쾌적한 생활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주)우주엔비텍 부천사업소는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부천근로자장학재단, 한국만화영상진흥원에 각 1천만 원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눴다.

곽태헌 대표이사는 “항상 정성을 다해 회사가 지역에 할 수 있는 만큼은 기부를 실천하려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을 이어가고 싶다. 이를 위해서는 우선 회사가 잘 운영돼야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동력이 생기는 만큼 더욱 열심히 일하겠다”고 나눔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오욱제 센터장은 “1천만 원이라는 적지 않은 돈을 부천의 다문화가족들에게 흔쾌히 기부해주신 (주)우주엔비텍에 감사드린다. 내년도 예산삭감 등으로 복지시설 사업 운영이 여러모로 힘든 상황에 놓여 있는데 가뭄의 단비 같은 후원이다. 기부금은 다문화가족들을 위해 필요한 곳에 잘 활용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