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세종시교육청, 법무부 청소년 범죄 예방 세종시지구 위원회에 감사패 전달

감자 | 입력 : 2024/12/16 [07:19]

▲ 12월 16일 오후,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 세종시지구위원회 감사패 수여식’이 열리고 있다.


[우리집신문=감자]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2월 16일 오후에 청사 집무실에서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 세종시지구 위원회에 감사패를 전달하는 수여식을 개최했다.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 세종시지구 위원회는 법무부 훈령 제1523호에 의거 조직된 민간 봉사단체며, 현재 100여 명의 위원이 활동 중이다.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 세종시지구 위원회는 세종시 지역의 결연 청소년을 대상으로 반찬과 생필품 등을 제공하고, 문화 체험 활동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청소년 보호 순찰대를 구성하여 우범지역에서 도보 순찰과 홍보 활동(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청소년들의 안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날 감사패 수여식에는 최교진 세종특별자치시교육감, 전영우 청소년 범죄예방 세종시지구 위원회 회장 등 관계자 8명이 참석했다.

최교진 교육감은 청소년 범죄예방 세종시지구 위원회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의 뜻을 담아 대표로 전영우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세종시교육청과 청소년 범죄예방 세종시지구 위원회는 적극적인 협력체제를 마련하여 우리 지역의 청소년 범죄 예방 및 학생 선도를 위해 공동 홍보 활동(캠페인) 등을 추진하기로 뜻을 모았다.

최교진 교육감은 ”청소년의 범죄 예방을 위해 헌신해주시는 청소년 범죄예방 세종시지구 위원회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런 어른들의 헌신과 따뜻한 관심이 있기에, 우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으며, 앞으로도 우리 교육청은 아이들이 마음 놓고 행복한 내일을 꿈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