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거창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6차 정기회의 개최

올해 마지막 정기회의로 공유냉장고 우수 후원업체 감사패 전달
감자 | 입력 : 2024/12/17 [03:42]

▲ 거창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6차 정기회의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거창군 거창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6일 거창읍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원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 앞서 2024년 아림골 온봄 공동체 사업을 추진한 중산마을의 성과를 공유하는 발표가 진행됐으며, 공유냉장고 우수 후원업체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이 열렸다. 이어 △4분기 운영실적 보고 △희망2025 나눔 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모금 논의 △2025년 설 명절 꾸러미 이웃 나눔 사업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거창읍 지사협은 지난 3년간 정기적으로 후원해 온 후원업체 중 우수업체로 선정된 거창시장번영회, 수피아베이커리, 하나로왕갈비마트에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그 외 30여 명의 후원자들에게는 연말을 맞아 감사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정기석 민간위원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늘 변치 않는 마음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후원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거창읍 지사협에서도 나눔문화가 더욱 활성화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류현복 거창읍장은 “올 한해 민관 협력을 통해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하며 거창읍 지역복지증진에 크게 기여한 지사협에 감사드린다”라며 “나눔이 문화로 자리 잡고 모두가 행복한 거창읍을 만들기 위해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