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4 제3차 진주시기관장협의회’ 개최

조규일 시장, ‘시민이 행복한 부강한 진주’를 위해 관심·협력 당부
감자 | 입력 : 2024/12/18 [05:35]

▲ ‘2024 제3차 진주시기관장협의회’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진주시는 18일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에서 ‘2024년 제3차 진주시기관장협의회 정례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례회에서는 진주시가 추진하는 주요 현안과 미래 비전을 공유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우주항공복합도시 건설 특별법' 제정 촉구 서명운동 추진, 고향사랑기부제, 제64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개최, 2025 대한민국 정원산업 박람회,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철저 등을 홍보했으며, 각 기관의 현안을 듣고 상호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올 한해도 기관장들의 협조 덕분에 진주시가 많은 성과를 이뤘다”는 감사 인사와 함께 “역동적이고 활력 있는 매력 도시, 시민이 행복하고 부강한 진주를 만들어가는 여정에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협력을 당부했다.

정례회 이후 회의 장소인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의 주요 시설을 둘러본 기관장들은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의 첨단 기술력이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평가하며, “실무 중심의 교육 과정을 통해 진주시가 미래 산업 중심지로 거듭날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기관장협의회는 진주시 관내 42개 기관의 기관장으로 구성된 협의체로, 기관별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각종 사업을 홍보하는 등 지역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