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2024 고성군 자원봉사자대회 성황리 마무리

감자 | 입력 : 2024/12/18 [09:44]

▲ 고성군청


[우리집신문=감자] (사)고성군자원봉사센터(이사장 함명준)는 12월 17일 고성문화의 집에서 자원봉사자들의 헌신과 노고를 기념하는 ‘2024 고성군 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함명준 이사장, 용광열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김용복 강원도의회 부의장, 이지영 강원도의원, 홍순봉 고성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지역 내 주요 기관장 및 자원봉사자 약 300명이 참석했다.

특히, 자원봉사 누적 5,000시간을 달성한 ‘자원봉사 으뜸왕’을 포함하여 총 69명에게 자원봉사 칭호를 부여했으며,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 등 33명이 자원봉사 유공자로 선정되어 격려와 감사를 받았다.

행사 중에는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의 열정을 기리며, 자원봉사의 가치와 의미를 되새기는 퍼포먼스도 진행되어 참가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어은숙 고성군자원봉사센터장은 “올 한 해도 소외된 이웃을 돌보며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재난·환경·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헌신해 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자원봉사자들이 앞으로도 고성군 지역사회를 위해 더욱 뜻깊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센터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고성군자원봉사센터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책과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