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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집신문=감자] 지난 17일 단양관광공사는 2024년도 고객모니터단 성과공유회를 개최하여 모니터링 활동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올해 고객모니터단은 충북 단양군, 충주시, 제천시 및 서울특별시 등에 거주하는 총 8명의 모니터단원이 참여한 가운데 4월부터 11월까지 활발히 활동하며 지역 관광 서비스 개선을 위한 257건의 제안 의견을 도출했다. 공사 고객모니터단은 활동 기간 동안 각 사업장 현장 모니터링을 통해 이용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개선 사항을 분석하여 실질적인 제안들을 제시했고, 제안된 의견들은 사내 각 부서로 접수, 적극 반영하여 실효성 있는 개선안을 마련하는데 중요한 기초 자료로 활용됐다. 그 결과, 257건의 제안 의견 가운데 즉시 개선 69건, 의견 반영 128건, 제안 검토 60건이라는 성과를 달성하며 적극적으로 처리됐다. 단양관광공사 담당자는 “이번 고객모니터단 제안 의견은 단양군 관광 서비스 품질을 한층 더 발전시킬 수 있는 중요한 기반이 됐다.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단양관광공사는 고객모니터단 이외에도 사내 서비스디자인단 구성을 통해 사용자 경험 중심의 신규 서비스 발굴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며 사업장 서비스 품질 향상과 지역 관광 발전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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