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명7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실시

외부활동 어려운 노인·장애인 40가구에 음식 전달
감자 | 입력 : 2024/12/19 [05:39]

▲ 광명시 광명7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8일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 5층 나눔곳간에서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우리집신문=감자] 광명시 광명7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8일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 5층 나눔곳간에서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재료를 준비해 정성껏 음식을 조리한 후 관내 어르신 등 취약계층 40가구에 밑반찬을 전달했다.

또한 광명7동 우리동네 시장실 일정으로 박승원 시장이 직접 참석해 함께 음식을 조리하고 담는 과정을 함께 했다.

유상기 위원장은 “시장이 직접 참석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반찬을 함께 다듬고 조리하는 모습에 협의체 위원들이 큰 힘을 얻었다”며 “협의체는 앞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김미정 동장은 “협의체 위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하다”며 “광명7동은 협의체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명7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밑반찬 나눔 사업 외에도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쳤다.

주요 활동으로는 ▲ 안부확인을 위한 야쿠르트 지원사업 ▲생계비 지원 ▲냉방용품과 노후 가전제품 교체 ▲저소득 아동과 어르신을 위한 문화 행사 지원 등이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