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용인특례시의회 김길수·박병민 의원, 경기도시·군의회의장 남부권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수상

감자 | 기사입력 2024/12/20 [06:09]

용인특례시의회 김길수·박병민 의원, 경기도시·군의회의장 남부권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수상

감자 | 입력 : 2024/12/20 [06:09]

▲ 왼쪽부터 박병민 의원, 이창식 부의장, 김길수 의원


[우리집신문=감자] 용인특례시의회 김길수(구갈동,상갈동/국민의힘), 박병민(비례대표/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 남부권협의회에서 수여하는 표창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길수 의원은 주민참여소통분야, 박병민 의원은 의정활동분야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길수 의원은 “의원 활동을 하며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주민의 목소리를 의정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해왔는데 상을 받게 되어 뜻깊다. 앞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들과 더욱 긴밀히 소통하며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박병민 의원은 “그동안 의정활동을 하며 항상 고민했던 것이 주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지역의 필요와 현안을 해결하기 위한 현실적이고 실효성 있는 방안을 찾는 것이었다. 앞으로도 더 큰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시·군의회의장 남부권협의회는 경기 남부권 8개 시‧군의회 간의 현안 사항을 협의하고, 의회 운영 활성화를 위한 상호 정보교환, 지방의회 발전 방안 논의 등을 위해 결성된 협의체로 의정활동 우수의원 16명, 우수직원 16명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