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제10대 대한노인회 안양시 동안구지회, 윤용호 회장 취임

감자 | 기사입력 2024/12/20 [08:55]

제10대 대한노인회 안양시 동안구지회, 윤용호 회장 취임

감자 | 입력 : 2024/12/20 [08:55]

▲ 왼쪽에서 첫 번째 임헌우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장, 세 번째부터 윤용호 제10대 안양시 동안구지회장, 최대호 안양시장, 단옥희 여사, 박준모 안양시의회 의장


[우리집신문=감자] 제10대 (사)대한노인회 안양시 동안구지회장에 윤용호 씨가 취임했다.

20일 안양시에 따르면, 동안구지회는 20일 14시 동안평생학습센터 강당에서 제10대 안양시 동안구지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 임헌우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장과 경기도 서부연합권 지회장들이 참석해 취임을 축하했다. 또 최대호 안양시장을 비롯한 민병덕 국회의원, 이재정 국회의원, 박준모 안양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윤용호 제10대 동안구지회장은 국제라이온스협회 354-D지구 인왕라이온스 회장과 갈산동 쌍용아파트경로당회장 등을 역임하며 그동안 지역사회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 참여했다.

윤 지회장은 “부양받는 노인이 아닌, 사회를 책임지고 이끌어가는 노인으로 선도적인 전환이 필요한 때”라면서 “지회장으로서 노인일자리 창출과 노인복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헌우 경기도연합회장은 “노인지회가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노인의 든든한 친구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노인 권익 증진 및 삶의 질 향상 그리고 일자리 창출 등에 지혜를 더해주시기 바란다”며 “어르신들이 더욱 존중받고 편안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꼼꼼한 노인복지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