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아산시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 2024년 성과보고회 개최로 지역복지 발전 도모

감자 | 기사입력 2024/12/22 [20:49]

아산시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 2024년 성과보고회 개최로 지역복지 발전 도모

감자 | 입력 : 2024/12/22 [20:49]

▲ 성과보고회 진행 사진


[우리집신문=감자] 아산시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은 지난 20일 ‘2024년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성과보고회는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자, 복지이장 약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 표창패 수여와 지난 한 해 동안의 주요 성과를 발표하고,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한 향후 계획을 논의했다.

이번 성과보고회에서는 다양한 활동에 관한 성과가 발표됐으며, 특히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열심히 활동하는 행복키움추진단원들의 성과들이 주목 받았다.

이에 행복키움지원사업과 나눔문화를 활성화 하는데 공이 큰 유공자 8명이 표창을 받았으며, 도고면 내 3개 학교(도고초, 도고온천초, 도고중)에서 행동이 방정한 학생 3명이 장학금을 받기도 했다.

고윤재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장은 “바쁜 와중에도 참석해 주신 분들 덕분에 한 해 동안의 노력을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발전 방향을 모색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이승희 도고면장은 “이번 성과보고회에서는 관내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지역복지 발전 방향을 설정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특히 행복키움추진단의 향후 활동 개선 사항을 예측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