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임실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겨울 스키캠프 운영

감자 | 기사입력 2024/12/23 [01:25]

임실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겨울 스키캠프 운영

감자 | 입력 : 2024/12/23 [01:25]

▲ 임실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겨울 스키캠프 운영


[우리집신문=감자] 임실군이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1박2일) 일정으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겨울 스키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캠프는 겨울 스포츠를 체험하며 청소년들의 신체적·정신적 성장과 협동심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진행됐다.

스키캠프에는 30여 명의 청소년이 참여했으며, 무주 덕유산 리조트 스키장에서 진행되어 청소년들은 전문 강사진의 지도 아래 스키 기본부터 실천 기술까지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초보자는 안전하게 스키를 접할 수 있었고, 경험이 있는 학생들은 실력을 한 단계 높이는 기회가 됐다.

스키 수업 외에도 참가자들이 서로 교류하고 팀워크를 다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고, 밤에는 레크레이션 등 구체적인 활동을 통해 우정을 나누고, 자신의 꿈과 미래를 이야기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스키캠프에 참여한 박00 학생은“처음에는 조금 무서웠지만 점점 재미있었고, 친구들과 함께 해서 더욱 좋았다”고 전했다.

한 학부모는“방과후아카데미가 이런 기회를 제공해 줘서 감사하다”며 “아이들이 자신감을 얻고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어 매우 만족한다”고 전했다.

심 민 군수는“청소년들에게 신체활동과 새로운 경험은 성장에 있어 중요한 요소”라며“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균형 잡힌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