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실천, 정읍시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감자 | 기사입력 2024/12/23 [02:49]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실천, 정읍시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감자 | 입력 : 2024/12/23 [02:49]

▲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실천, 정읍시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노바텍)


[우리집신문=감자] 정읍시민장학재단이 지역 기업과 단체들의 기부로 13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받으며 지역 인재 양성에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시민장학재단은 (유)줌바이오텍과 ㈜이노바텍에서 각각 500만원씩, 정읍연합낙우회에서 200만원, 한국전기공사협회 정읍협의회에서 1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신정동에 위치한 친환경 수질 정화시스템 및 미생물촉매제 생산 업체 (유)줌바이오텍의 박광철 대표는 “지역 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학생들에게 돌려주고 싶다”며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읍 제3산업단지에서 친환경 액상 제설제와 유기농업자재 등을 생산하는 ㈜이노바텍의 최낙헌 대표는 “지역의 학생들이 미래를 이끌어가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기탁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정읍연합낙우회(지부장 김종두)와 한국전기공사협회 정읍협의회(회장 김용만)도 “지역 발전은 인재 양성에서 시작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약속했다.

기탁된 장학금은 정읍 지역 내 우수한 학생들에게 전달되어 이들이 꿈을 키우고 미래를 향해 도약할 수 있는 든든한 발판이 될 예정이다.

이학수 시장은 “지역 인재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기업과 단체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고, 정읍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