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미추홀노인인력개발센터,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혁신 어워즈’ 대상 수상

감자 | 입력 : 2024/12/23 [02:54]

▲ 미추홀노인인력개발센터,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혁신 어워즈’ 대상 수상


[우리집신문=감자] 인천 미추홀노인인력개발센터는 지난 21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혁신 어워즈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았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혁신 대상 위원회와 바론교육이 주최한 행사로,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부문을 심사해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기관을 선정했다.

센터는 사회(Social) 부문에서 이에스지(ESG) 사회적 책임 리더십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센터는 일회용품 없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운영 중인 카페에서 다회용 컵 사용을 시행하고 있으며, 인천형 일자리 공모사업으로 녹색도시 사업단을 운영해 환경친화적 마을 만들기를 실천하고 있다.

또한, 폐건전지와 폐의약품 수거 활성화 사업 등을 통해 폐자원의 순환을 촉진하고, 이를 노인 일자리와 연계한 이에스지(ESG) 경영에 앞장서 왔다.

김태화 센터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이에스지(ESG) 원칙을 더욱 모범적으로 실천해, 노인 일자리를 통한 이에스지(ESG) 가치를 혁신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