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가평교육지원청, '물·별·숲의 하모니' 특별전 성료

가평 문화예술교육의 생생한 감동 전해

감자 | 기사입력 2024/12/23 [04:47]

가평교육지원청, '물·별·숲의 하모니' 특별전 성료

가평 문화예술교육의 생생한 감동 전해
감자 | 입력 : 2024/12/23 [04:47]

▲ 가평교육지원청, '물·별·숲의 하모니' 특별전 성료


[우리집신문=감자] 가평교육지원청은 2024년 12월 18일부터 12월 21일까지 음악역 1939 3층 전시실에서 ‘물·별·숲의 하모니’ 특별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가평미래교육협력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가평의 자연과 예술을 주제로 학생들의 예술적 성과를 지역사회와 공유하며, 교육공동체와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학생 작품과 예술적 성과 공유

‘물·별·숲의 하모니’ 특별전은 학생들의 창의적인 작품과 예술 활동 성과를 전시하며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전시에서는 가평미래교육협력지구의 가치를 담은 다양한 학생 작품과 활동 사진, 그리고 공연 영상을 통해 지역사회와 교육공동체가 예술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별전은 12월 18일부터 21일까지 음악역 1939에서 운영됐으며, 전시실을 방문한 관람객은 학생들의 작품뿐 아니라 물·별·숲 음악제와 관련된 공연 영상도 감상할 수 있었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가평교육지원청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이 문화예술교육과 관련한 상영됐다. 애니메이션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이끌어내며 교육정책의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데 기여했다.

가평교육지원청 이윤순 교육장은 “이번 전시는 학생들의 창의적 역량과 협업의 가치를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는 뜻깊은 자리”라며, “물처럼 유연하고, 별처럼 빛나며, 숲처럼 풍성한 가평의 교육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