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의정부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힘쓴 녹색어머니 노고에 감사

감자 | 기사입력 2024/12/23 [05:00]

의정부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힘쓴 녹색어머니 노고에 감사

감자 | 입력 : 2024/12/23 [05:00]

▲ 김동근 시장이 12월 20일 ‘2024 녹색어머니연합회 교통시책 활동보고회’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우리집신문=감자] 의정부시는 12월 20일 의정부문화역 이음에서 ‘2024 의정부시 녹색어머니연합회 교통시책 활동보고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그동안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힘쓴 의정부시 녹색어머니연합회 회원들을 비롯해 김동근 시장, 김연균 시의장, 김정영·오석규 도의원, 김태은 시의회 도시환경위원장, 원순자 의정부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녹색어머니들의 교통안전 운동(캠페인)과 찾아가는 교통안전 교육 등 다양한 활동이 담긴 영상을 시청하며, 올해 교통안전 봉사활동을 되돌아 봤다.

특히, 2005년 설립 이후 꾸준히 어린이 등하굣길 교통안전 운동(캠페인)을 펼쳐온 의정부시 녹색어머니연합회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우수 활동회원 20여 명에게 시장과 유관기관의 표창장 및 감사장을 수여했다.

김동근 시장은 축사에서 “항상 밝은 얼굴로 교통안전 운동(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녹색어머니 여러분 덕분에 지난 1년 동안 아이들의 등하굣길이 한층 더 안전해질 수 있었다”며 깊은 감사를 표했다.

이어 “한국도로교통공단이 주최한 교통사고 줄이기 한마음대회에서 의정부 녹색어머니회가 으뜸 녹색어머니회로 선정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안전을 더욱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