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한형신 유성구의원, 2024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 ‘대상’ 수상

감자 | 기사입력 2024/12/23 [07:01]

한형신 유성구의원, 2024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 ‘대상’ 수상

감자 | 입력 : 2024/12/23 [07:01]

▲ 유성구의회 한형신 의원 '2024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 대상' 수상


[우리집신문=감자]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 한형신 의원이 23일, ‘2024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에서 기초의회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여의도정책연구원에서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은 지방자치제도 활성화 및 삶의 질 향상, 경쟁력 있는 지역발전 시책 등에 대해 심사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한형신 의원은 ‘재난취약계층의 안전 대책마련 촉구’, '시각장애인 보도 점자블록 설치 조례안 발의'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제도마련과 민생중심의 정책수립을 위한 토론회와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지방의회의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수상 소감을 통해 한형신 의원은 앞으로도 구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히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제도 마련을 위해 더욱 힘쓰고, 유성구의회가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전민·구즉·관평동 지역구 의원인 한형신 의원은 제9대 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직을 수행했으며 주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