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수원교육지원청, ‘2024 감사했습니다’감사사례교육 실시

힐링과 소통을 주제로 학교현장과 함께하는 감사주간 운영

감자 | 기사입력 2024/12/23 [06:32]

수원교육지원청, ‘2024 감사했습니다’감사사례교육 실시

힐링과 소통을 주제로 학교현장과 함께하는 감사주간 운영
감자 | 입력 : 2024/12/23 [06:32]

▲ 수원교육지원청, ‘2024 감사했습니다’감사사례교육 실시


[우리집신문=감자] 경기도수원교육지원청은‘2024 감사했습니다-학교현장과 함께하는 감사주간’을 운영했다고 23일 밝혔다.

연말을 맞이하여 기획한 이번 감사주간은 학교현장과의 소통 및 감사사례교육으로 업무점검의 계기를 삼고, 마지막 날은 해설이 있는 클래식 공연을 병행하여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학교로 찾아가는 감사사례교육’은 실제 학교감사를 담당하는 감사관들이 학교를 직접 찾아 수원지역 12개 학교에서 38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특별히 감사주간 마지막날인 23일은 수원교육지원청에서 힐링과 소통을 주제로 수원시립교향악단 초청공연 및 감사를 주제로 한 감사우체통 등 이벤트를 병행한 감사사례 교육을 실시하여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끌어냈다.

교육 참가자들은 “다양한 감사사례를 통해 업무를 점검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됐고, 앞으로의 업무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는 기대감을 드러냈으며, “특히 힐링과 소통을 주제로 예술공연을 병행한 이번 감사사례교육이 새롭게 다가왔다”고 호평했다.

김선경 수원교육지원청교육장은 “힐링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방식을 접목해 학교를 직접 찾아가고 학교와 소통하며 감사사례를 전파함으로써, 사후적발 위주에서 사전예방의 감사방향을 학교와 공유하는 동시에 감사의 역할을 강화하려는 또다른 시도의 하나라며 앞으로도 학교와 함께하는 행보를 적극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