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영도구립 소년소녀합창단 제8회 정기연주회 성황리에 마무리

감자 | 입력 : 2024/12/23 [07:18]

▲ 영도구립 소년소녀합창단 제8회 정기연주회 성황리에 마무리


[우리집신문=감자] 영도구립 소년소녀합창단은 지난 12월 20일 영도문화예술회관 봉래홀에서 제8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주회는 양준모 시의원, 학부모, 구민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단원들의 노력이 담긴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전했다.

‘우리들의 노래’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연주회는 조금 느린 아이, 아름다운 나라 등 아이들의 맑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합창 무대와 더불어 아이들의 끼와 열정을 보여주는 댄스 무대, 크리스마스 캐롤 무대까지 다채롭게 꾸며졌다.

특히 연주회의 하이라이트로 마련된 우리들의 크리스마스 무대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모아 뮤지컬 형식으로 구성해 합창단의 밝고 경쾌한 화음에 다양한 소품과 화려한 안무가 더해지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어진 앵콜 무대에서는 관객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면서 공연장을 화합과 따뜻한 연말 분위기로 가득 채우며 마무리했다.

김기재 영도구청장은 “이번 정기연주회는 아이들이 합창단 활동을 통해 협동하고 조화를 이루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보여준 뜻깊은 무대였다.”며 “앞으로도 소년소녀합창단이 영도구의 문화사절단으로서 지역사회의 문화예술을 선도하는 역할을 해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6년에 창단된 영도구립 소년소녀합창단은 합창 활동을 통한 음악적 소양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매년 정기연주회와 다양한 지역 문화행사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