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양노인복지관, 노인문화대학 작품 전시 및 발표회 개최

2024년 한해 어르신들의 갈고닦은 실력 뽐낸 아름다운 성과물 전시 및 발표 -
감자 | 입력 : 2024/12/23 [07:29]

▲ 광양노인복지관, 노인문화대학 작품 전시 및 발표회 개최 - 노인장애인과(정인화 광양시장 축사)


[우리집신문=감자] 광양시는 지난 20일 광양노인복지관(이하 복지관) 강당에서 노인문화대학 어르신 작품 전시 및 발표회가 진행됐다고 23일 밝혔다.

광양노인복지관 노인문화대학 어르신들이 1년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는 이번 행사에는 500여 명의 수강생이 참여했다.

동화구연, 미술공예, 민화, 서예, 생활수묵화 등 13개 반이 다양한 작품을 전시했으며 사물놀이, 영어, 오카리나, 차밍댄스, 합창반 등 18개 반은 발표에 참여해 아름다운 공연을 선보였다.

작품 발표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올해 복지관 수업으로 교양을 쌓고 친구들도 만나며 함께 즐겁게 보냈다. 작품발표회에서 그동안의 노력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내년에도 건강을 유지해서 노인문화대학에서 더 열심히 배우고 즐기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정인화 시장은 “어르신들이 장기간 정성 들여 만든 작품을 살펴보았는데 그간의 노력이 작품 곳곳에 드러나 있는 것을 보고 감명받았다”며 “광양시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달 20일로 종강하는 2024년도 광양노인복지관 노인문화대학은 내년 1월 20일 2025년도 노인문화대학 운영을 다시 시작해 12월까지 46주 동안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