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서구, (사)함께가는 세상, 성탄절 맞아 ‘사랑의 쌀’ 나눔 행사 가져

감자 | 기사입력 2024/12/24 [01:42]

서구, (사)함께가는 세상, 성탄절 맞아 ‘사랑의 쌀’ 나눔 행사 가져

감자 | 입력 : 2024/12/24 [01:42]

▲ 서구, (사)함께가는 세상, 성탄절 맞아 ‘사랑의 쌀’ 나눔 행사 가져


[우리집신문=감자] 인천 서구 석남동에 소재한 사단법인 함께가는세상(이사장 곽수관)은 지난 20일 성탄절을 맞이하여 강범석 서구청장을 비롯하여 신현원창동, 석남1․2․3동, 가좌1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관내 어려운 지역주민을 위한 2024년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통해 석남1․2․3동, 신현원창동, 가좌1동 취약계층에게 동별로 쌀 10kg 50포씩 전달됐다.

쌀은 성탄절을 맞이하여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취약계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곽수관 이사장은 “이번 전달식을 통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나눔·봉사정신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봉사활동을 계속 펼쳐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류현자 석남2동장은 “항상 우리 지역에 따뜻한 관심과 지원을 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연말을 맞이하여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함께가는세상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청소년 가장이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후원하기 위해 2022년에 설립됐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내장 무료 수술, 반찬 지원, 1인 가정 건강음료 배달사업 등 행복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