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포천시 소흘읍 기업인협의회, 2024년 송년회 개최...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 기탁

감자 | 입력 : 2024/12/24 [04:09]

▲ 포천시 소흘읍 기업인협의회, 2024년 송년회 개최...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 기탁


[우리집신문=감자] 포천시 소흘읍 기업인협의회는 지난 23일 송우리 늘봄웨딩홀에서 2024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번 송년회에는 박용수 회장과 회원사 대표들을 비롯해 백영현 포천시장, 서과석 포천시의회 의원, 한희준 포천상공회의소 회장, 최재성 소흘지구대장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내빈 소개, 표창장 수여, 성금 기탁식, 축사,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평소 봉사와 선행을 통해 지역사회 상생 발전에 기여한 12명의 기업인에게 지역발전 유공 표창장이 수여됐으며, 제6대 곽동재 회장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또한, 소흘읍 기업인협의회가 포천시와 사단법인 솔모루 1% 사랑나누기운동본부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기탁하며 연말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전달된 성금은 포천종합사회복지관으로 지정 기탁돼 관내 취약계층을 돕고, 소흘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쓰일 예정이다.

박용수 회장은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회원분들과 내빈들을 모시고 송년회를 개최하게 돼 영광”이라며, “남은 연말을 잘 정리하고 내년에는 더욱 활기차고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헌신해 주신 기업인협의회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포천시는 내년에도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 지역 발전을 위한 여러분들의 힘을 모아 달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