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함양지구협의회, 새해맞이 떡국 떡 나눔 행사

취약계층 120세대에 사랑의 떡국 떡 나눔으로 온기 나눔 실천

감자 | 기사입력 2024/12/24 [08:44]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함양지구협의회, 새해맞이 떡국 떡 나눔 행사

취약계층 120세대에 사랑의 떡국 떡 나눔으로 온기 나눔 실천
감자 | 입력 : 2024/12/24 [08:44]

▲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함양지구협의회, 새해맞이 떡국 떡 나눔 행사


[우리집신문=감자]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함양지구협의회는 12월 24일 함양군 여성자원봉사실에서 ‘새해맞이 사랑의 떡국 떡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이영미 회장을 비롯한 봉사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떡국 떡 240kg과 멸치 등을 손수 나눠 포장하여 관내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장애인 등 취약가구 120세대에 전달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영미 회장은 “다가오는 새해에 어려운 이웃들이 떡국을 드시며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함양지구협의회는 지속적으로 이웃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진병영 군수는 “연말을 맞아 이웃을 돌아보는 따뜻한 마음으로 오늘 행사를 준비해 주신 적십자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내년에도 함께 따뜻한 함양을 위해 이웃들에게 나눔과 봉사를 베풀어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함양지구협의회는 매년 사회복지시설 발마사지 봉사, 어르신 염색 봉사, 장애인 목욕 봉사, 김장 나눔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으며, 특히 취약계층과 자매결연을 맺어 매달 물품을 지원하고 안부를 묻는 등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