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군포시청소년재단, 영은늘푸른지역아동센터에 따뜻한 나눔 실천

감자 | 입력 : 2024/12/24 [07:28]

▲ 군포시청소년재단, 영은늘푸른지역아동센터에 따뜻한 나눔 실천


[우리집신문=감자] 군포시청소년재단은 지난 12월 24일, MOU 협약기관인 영은늘푸른지역아동센터를 찾아 특별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서는 재단 사무국과 안전감사팀 직원들이 정성을 다해 직접 만든 미니케이크를 기부하며 지역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직원들은 사전 준비 단계부터 케이크 제작까지 참여하며 아이들을 위한 정성을 담았다. 이번 기부는 단순히 물질적인 나눔에 그치지 않고, 지역사회 구성원과 함께하는 따뜻한 연대의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가 됐다. 영은늘푸른지역아동센터는 군포시 내 소외된 아동들의 학습 및 생활을 지원하는 중요한 기관으로, 군포시청소년재단은 협약이후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하고자 한다.

군포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 “우리 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만든 미니케이크가 아이들에게 작은 행복과 웃음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정하며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영은늘푸른지역아동센터 관계자 역시 “군포시청소년재단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에게도 이러한 나눔의 정신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군포시청소년재단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기관과 협력하여 지속적인 나눔 활동과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