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남양주시 화도읍 주민자치회·청소년자치위원회, 사랑의 케이크로 연말 온정 나눔

감자 | 기사입력 2024/12/24 [08:21]

남양주시 화도읍 주민자치회·청소년자치위원회, 사랑의 케이크로 연말 온정 나눔

감자 | 입력 : 2024/12/24 [08:21]

▲ 남양주시 화도읍 주민자치회·청소년자치위원회, 사랑의 케이크로 연말 온정 나눔


[우리집신문=감자] 남앙주시 화도읍주민자치회와 청소년자치위원회는 지난 23일 화도노인복지관에서‘사랑의 케이크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의 연대와 온정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청소년 자치위원회는 직접 케이크를 만들고 포장하는 과정을 통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정성을 담은 수제 케이크는 손편지와 함께 화도노인복지관의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약 70명에게 전달되어 어르신들에게 특별한 연말을 선물할 예정이다.

최영균 화도읍주민자치회장은 “청소년자치위원들이 함께 만든 케이크를 통해 어르신들께 연말의 따뜻함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화도읍주민자치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며 이웃 간의 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재영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화도읍주민자치회와 청소년자치위원회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센터에서도 지역사회의 모든 구성원이 따뜻한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