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진천군 학생들을 응원합니다

진천증평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 진천신용협동조합, 한국농촌지도자진천군연합회 총 2천500만 원 장학금 기탁

감자 | 기사입력 2024/12/24 [09:29]

진천군 학생들을 응원합니다

진천증평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 진천신용협동조합, 한국농촌지도자진천군연합회 총 2천500만 원 장학금 기탁
감자 | 입력 : 2024/12/24 [09:29]

▲ 기탁식 사진


[우리집신문=감자] (재)진천군장학회는 지역 내 3개 단체로부터 총 2천5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현장에서 진천증평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 2천만 원, 진천신용협동조합이 300만 원, 한국농촌지도자진천군연합회 200만 원을 각각 전달했다.

진천증평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은 경영 효율화와 고품질 쌀 생산·유통 체계를 통해 지역 쌀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단체로 지난해 1천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한 데 이어 올해도 변함없는 지역사랑을 보여줬다.

유재득 대표는 “교육 지원은 지역발전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인재 육성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두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박상관 이사장은 “지역사회의 밝은 미래를 위해 함께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이호영 회장은 “우리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 인재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었다”며 기탁 소감을 전했다.

송기섭 (재)진천군장학회 이사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지역의 미래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기탁된 장학금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