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전북도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왕중왕전, 오늘은 내가 가수왕!

강진·현숙·진시몬·미스킴 등 인기가수 출연해 홍 돋워

감자 | 기사입력 2024/12/24 [09:57]

전북도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왕중왕전, 오늘은 내가 가수왕!

강진·현숙·진시몬·미스킴 등 인기가수 출연해 홍 돋워
감자 | 입력 : 2024/12/24 [09:57]

▲ 전북도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왕중왕전, 오늘은 내가 가수왕!


[우리집신문=감자] 전북특별자치도는 26일 도청 공연장에서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왕중왕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는 전통시장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전북자치도와 14개 시군, 전북상인연합회, 중소벤처기업부가 함께 추진하는 행사다.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는 매년 도내 40여 개 전통시장을 순회하며 노래자랑, 장기자랑, 시장 특색, 먹거리, 체험 프로그램 등을 선보이며 전통시장의 매력을 도민들에게 알리고 있다.

2008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전국 전통시장에서 유일하게 개최되고 있는 전북 대표 장수 가요제로 JTV 전주방송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왕중왕전은 최고의 가수왕을 선발하는 자리로, 총 160명의 참가자 중 예심을 통과한 16명이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강진, 현숙, 진시몬, 마이진, 미스킴 등 인기 가수들도 초대 가수로 출연해 행사의 흥을 돋울 계획이다. 관람을 원하는 도민은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할 수 있다.

김영식 전북자치도 일자리민생경제과장은 “가요제 참여자들의 노래 실력과 응원 열기가 한겨울에도 뜨거울 정도”라며, “특색있는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한 전통시장을 자주 방문하여 전통시장의 맛을 즐기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