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수와진 사랑더하기, 김제지평선축제로 맺은 인연, 올해도 이어져

8년 연속! 김제시 소외된 이웃을 위해 겨울 이불 100개 기탁, -
감자 | 입력 : 2024/12/26 [01:37]

▲ (사)수와진 사랑더하기, 김제지평선축제로 맺은 인연, 올해도 이어져


[우리집신문=감자] 김제시는 지난 24일 (사)수와진 사랑더하기가 ‘2024 사랑더하기 산타클로스’선물 후원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고급 겨울 이불 100채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평소 기회가 있을 때마다 재능기부를 통해 전국을 돌며 거리 공연과 버스킹을 통한 자선 모금 활동으로 이웃돕기를 실천하고 있는 수와진은 지난 2017년부터 김제지평선축제장에서 무료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연말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물품을 기부하며 김제시에 따뜻한 마음을 더해주고 있다.

올해 제26회 김제지평선축제 동안 직접 벽골제 행사장을 찾아 축제장을 찾은 방문객을 비롯한 시민들을 만나며 현장 공연을 실시했다. 이렇게 김제지평선축제로 인연으로 시작된 (사)수와진 사랑더하기는 매년 연말에 따뜻한 도움 손길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로 8년 연속 지속됐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최근 물가 상승 등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김제시민을 잊지 않고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수와진의 아름다운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점점 추워지고 있는 시기지만, 김제시와 소중한 인연을 잊지 않고 매년 함께 해주시는 수와진의 동행에 김제시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이 될 것 같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에서 기증한 이불은 읍면동 맞춤형 복지담당자가 직접 가정 방문해 전달할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