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구리시 인창동새마을부녀회, 홀로어르신 떡만둣국 지원

인창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 만두 등 음식 45세대에 전달

감자 | 기사입력 2024/12/26 [01:46]

구리시 인창동새마을부녀회, 홀로어르신 떡만둣국 지원

인창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 만두 등 음식 45세대에 전달
감자 | 입력 : 2024/12/26 [01:46]

▲ 구리시 인창동새마을부녀회, 홀로어르신 떡만둣국 지원


[우리집신문=감자] 구리시 인창동행정복지센터는 12월 24일 인창동새마을부녀회의 주관으로 저소득 홀로 어르신들을 위한 떡만둣국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인창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후원을 통해 민관협력 맞춤형 복지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새마을부녀회 밑반찬 조리봉사’ 활동의 하나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겨울철 외롭게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미리 준비한 사골국, 떡국떡과 함께 새마을부녀회원들이 이틀 동안 빚고 찐 만두를 45세대의 홀로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정정선 인창동새마을부녀회장은 “겨울철 밑반찬 부족으로 영양결핍이 우려되는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대접하고자 회원들과 뜻을 함께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오늘 행사를 포함해 일 년간 열성적으로 부녀회 봉사활동에 동참해 주신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며, 약소하지만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경애 인창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매달 조리 봉사활동을 하시며 이번 만둣국 나눔 행사까지 진행해 주신 정정선 회장님을 비롯한 새마을부녀회원들께 감사드리며, 행정복지센터에서도 동절기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적극적인 복지행정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