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안산시 단원구, 경사회·㈜환이테크서 장학금 680만 원 기탁받아

감자 | 입력 : 2024/12/26 [23:45]

▲ 안산시 단원구, 경사회·㈜환이테크서 장학금 680만 원 기탁받아


[우리집신문=감자] 안산시단원구는 지난 26일 경사회와 ㈜환이테크로부터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장학금 68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27일 밝혔다.

경사회는 안산과 인근지역에서 기업체를 운영하는 최고경영자(CEO) 21명으로 구성된 모임이다. 연말을 맞아 회원들의 뜻을 모아 아동들을 위한 장학금을 지원하는 데 뜻을 모았다. 또한 경사회 회원인 ㈜환이테크는 향후 2년간 정기 후원을 지원하기로 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에 기탁받은 후원금은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층 아동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내년도 대학입학 예정자 2명에게 각 100만 원씩의 입학금을, 성적 우수 고등학생 1명에게는 향후 2년간 월 20만 원씩이 지원된다.

서제우 경사회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박승주 ㈜환이테크 대표는 “최근 중소기업의 경제적 여건이 어렵기는 하지만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작은 힘이 되고자 장학금을 후원하게 됐다”며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표 단원구청장은 “경사회의 따뜻한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후원자의 따뜻한 마음처럼 아이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