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천지역, 온정의 손길 넘쳐

탑마트 사천점 백미 130포/㈜글로벌 금융 다올지점 200만 원 상당 롤휴지/서희스타힐스 주민 라면 200박스/삼천포용궁수사산시장 상인회 350만 원/강호체육관 110만 원 상당의 라면 2347개/사천축협 700만 원
감자 | 입력 : 2024/12/27 [01:37]

▲ 사천지역, 온정의 손길 넘쳐 - 삼천포용궁수산시장 상인회


[우리집신문=감자] 전국적으로 사랑의 온도탑이 꽁꽁 얼어붙고 있지만, 사천지역에서는 온정의 손길이 넘쳐난다.

탑마트 사천점 김병찬 대표가 지난 26일 사천시 사천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130포를 기탁했다.

기탁된 백미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현물지정기탁을 통해 관내 저소득 세대에 배부될 예정이다.

사천읍(40포), 정동면(50포), 사남면(20포), 신애원(20포) 등에 각각 전달된다.

탑마트 사천점은 매년 지역사회에 백미를 기부하는 등 이웃사랑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태호 점장은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글로벌 금융 다올지점은 이날 벌용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연말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롤휴지를 기부했다.

㈜글로벌 금융 다올지점은 재무설계 컨설팅 전문업체로 보험대리, 금융상품을 판매 등을 하는 금융 컨설팅 전문회사이다.

이번 기탁은 지역사회와의 협력 및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일환 중 하나로 이뤄졌다.

김병태 대표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역주민들을 위해 실질적인 기여를 하고 싶었다”며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같은날 서희스타힐스 주민들도 벌용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라면 200박스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서희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잘 보여주고 있다.

서희스타힐스 주민 대표는 “연말을 맞아 이웃과 함께 나누는 마음으로 라면을 기탁하게 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천포용궁수산시장 상인회는 이날 사천시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350만 원을 기탁하는 등 ‘희망 2025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강호체육관도 이날 학원생들과 함께 12월 한 달 동안 십시일반 모은 110만 원 상당의 라면 2347개를 기탁했고, 사천축산업협동조합은 ‘희망 2025 나눔 캠페인’ 성금 700만 원을 기탁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